[스크랩] [흥미돋]isfp들 누워있는걸로는 지지않고싶어하는거 웃음버튼인 달글 작성자슴울걸|작성시간26.05.21|조회수6,553 목록 댓글 4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WFYL/256418?svc=cafeapp모든 이야기의 시작 - Daum 카페매일매일 올라오는 즐거운 카페 이야기m.cafe.daum.net잇프피들 일어나라노ㅜㅜㅜㅜ욕창 안생기시냐구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집에서잠자는냥꽁 | 작성시간 26.05.21 양심상 밥먹고 앉아있지만 일상은 누워있음 작성자자도자도졸력 | 작성시간 26.05.21 진짜 궁금한게 허리 안아파? 나는 주말에 하루 딩굴하면 허리아프더라ㅠㅠ 작성자녹아든다 | 작성시간 26.05.21 잇프피들 다들 척추 괜찮은겨?ㅠ 삼심대 넘어가니 허리 개아픔 ㅠ 작성자슬만한롬 | 작성시간 26.05.21 밥 먹고도 무조건 눕는다.. 그래도 양심상 비스듬히 ㅜ 작성자핖어싱 | 작성시간 26.06.17 다 똑같은거개웃기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