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isfp들 누워있는걸로는 지지않고싶어하는거 웃음버튼인 달글

작성자슴울걸|작성시간26.05.21|조회수6,553 목록 댓글 44

 출처 :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WFYL/256418?svc=cafeapp








잇프피들 일어나라노ㅜㅜㅜㅜ
욕창 안생기시냐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집에서잠자는냥꽁 | 작성시간 26.05.21 양심상 밥먹고 앉아있지만 일상은 누워있음
  • 작성자자도자도졸력 | 작성시간 26.05.21 진짜 궁금한게 허리 안아파? 나는 주말에 하루 딩굴하면 허리아프더라ㅠㅠ
  • 작성자녹아든다 | 작성시간 26.05.21 잇프피들 다들 척추 괜찮은겨?ㅠ 삼심대 넘어가니 허리 개아픔 ㅠ
  • 작성자슬만한롬 | 작성시간 26.05.21 밥 먹고도 무조건 눕는다.. 그래도 양심상 비스듬히 ㅜ
  • 작성자핖어싱 | 작성시간 26.06.17 다 똑같은거개웃기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