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연인의 전 연인 장례식 보낸다? 못 보낸다?

작성자다이동명|작성시간26.05.21|조회수12,081 목록 댓글 204

출처: 여성시대 다이동명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499339?svc=cafeapp

사연은 여기서 볼 수 있음

이 사연글을 쩌리에 퍼갔었는데
댓글에 갑론을박이 많더라고

그래서 이 사연에 대한 유튜버의 의견이
흥미로워서 캡쳐해옴

12년에 대해



만약 전여친 부모님 장례식 연락이라면
어떡할건지에 대한 질문에 대한 대답



여시들의 생각은 어때?
이 유튜버 의견에 동감해?


https://youtu.be/Cxjwz8lRWcg?si=hZMHjI1xgmhB17EC


원 영상은 여기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녹차라테 | 작성시간 26.05.21 ㄱㅊ
  • 작성자오뉴블 | 작성시간 26.05.21 내가뭔데 가라마라해
  •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5.22 내가 가려는데 지랄하면 못만남 애인은 그냥 일정 기간 함께하는 친구일뿐인데 지가 뭔데 보내준다만다 이걸 결정하는지 전혀 이해못하겠음 ㅋㅋ;;
  • 작성자기림이 | 작성시간 26.05.22 아니 전여친 전남친 이라고 말 할 필요가 있나? 걍 친구가 죽었다 장례식에 다녀온다 친구 부모님이 돌아가셨다 이거아냐? 뭐지 헤어졌고 소식들리면 친구지 뭐;;
  • 작성자박횜식 | 작성시간 26.05.22 난 이해함 갓다오라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