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향수 안 쓰게 된 이유 자궁근종 때문이야

작성자엥엥ㅇ|작성시간26.05.21|조회수11,027 목록 댓글 51

출처: https://x.com/thenualog/status/2056811139456176334?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채봉팔 | 작성시간 26.05.21 본인이 멀쩡하다고 그게 안전한 거 아닌데...80대 흡연자가 폐 검사했는데 깨끗하면 담배는 무해한건지
  • 작성자피존투또가스 | 작성시간 26.05.21 헐ㅜㅠ 편백은 괜찮나ㅠㅠ 나도 향수 멀리 해야겠다
  • 작성자핫칠리템페칩 | 작성시간 26.05.21 나도 인공적인 향 나는거 절대 안씀..
    향수도 좋아해서 비싼거 많이 샀는데 다 안쓰고 걍 오브제로 두고
    차량용방향제 탈취제 디퓨저 안써..
  • 작성자felixyongboklee | 작성시간 26.05.21 나도 그래서 안써.. 향수좋아했는데
  • 작성자체레레 | 작성시간 26.05.21 운동하고 땀났을 땐 어떡하지 아…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