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사랑아추탕해 작성시간26.05.29 집 돈 많아 본인 노력+집안 받쳐주니 학벌 잘 나와 연예인 하고 싶다는 꿈도 이뤄 걍 개쩐다는 말밖에 안 나옴 부럽긴 한데 그렇다 한들.. 난 저 배경이라 해도 주변 닦달+세간 시선 때문에 하는 척만 하지 내 능력 없었으면 못 해냈을 것 같음.. 정말 운 좋게 능력이 되면 애니처럼 탄탄대로였겠지 ㅋㅋㅋ 하여간에 집안 받쳐 줘도 본인이 노력 안 하면 아무것도 못 하는 거 아님? 대학 졸업하겠다고 연예활동 쉬면서 공부하고 아이돌 당연히 아무나 되는 거 아니고.. 다른 친일파 올려치면서 애니는 걍 운 좋아서 모든 게 다 이루어진 것처럼 보고 박탈감 느낀다는 것도 좀 웃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