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다라닥닦작성시간26.05.27
사귄 거 맞긴 한 거 같은데 김수현이 평소에 여자 사귀었을 때 저렇게 텐션 없이 하진 않을 거 같아서 군대 때 보낸 것도 사람한테는 저렇게 진짜 안 보낼 거 같긴 함 사랑해 내로네로야 이렇게 하는 것도 그렇고 뭔가ㅋㅋ 조심스럽게 사랑하는 그런 느낌 ? 어쨌든 사귄 건 맞는 거 같긴 함 ( 누구 옹호한거 아니고 그냥 말 그대로 진짜 조심조심하게 사랑한 거 같은 느낌으로 사귄 거 같다는 거) 가세연도 진짜 없어졌으면 좋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