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몰랐으면 놀랄 수 있는 <취사병>에서 연대장이 박지훈에게 잘해주는 이유

작성자샤옹이|작성시간26.05.21|조회수84,711 목록 댓글 45

출처: https://theqoo.net/hot/4211260080


취사병 전설이 되다 3,4화 

연대장은 강성재가 남조선돈까스로 나라를 구했다며
호감도 95%에 귀여워함ㅋㅋ 이뻐죽는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x.com/mp4pjh_v/status/2056366986595311997/video/1


상도 주고 이제 막 자대배치 받은 이병한테
포상휴가까지 줌

https://x.com/cjndrama/status/2056729082964869296







성재가 잘해서도 맞는데 

... 




다 전생에 지은 죄가 있어서 그럼 









2007년 SBS 드라마 <왕과나>에서 아역으로 나온
박지훈을 내시로 만든 범인이었음 



네이놈!!!!!! 




14:50부터 왕과나  
https://youtu.be/ksRMjR7CDoc



+내시가 된 지훈이도 추가 (2019 JTBC 꽃파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디카페인 중독 | 작성시간 26.05.22 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 작성시간 26.05.22 아씤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전개될 줄 몰랐네 진쨬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초밥사랑꾼 | 작성시간 26.05.22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서타렉서 | 작성시간 26.05.31 박지훈을 내시로 만든 범인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러브윈즈올 | 작성시간 26.06.05 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