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교자 근황 작성자행운은 나의 편| 작성시간26.05.21| 조회수0| 댓글 7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쪼코튀소 작성시간26.05.22 너무맛있어최고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SFP를 회사에서 석방하라석방하라 작성시간26.05.22 김치먹으러주기적으로가야되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uberose 작성시간26.05.22 외국인 너무 많고 자리 좁아서 1인좌석이 너무 불쾌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류의보석 작성시간26.05.22 먹어보고 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과카홀리몰리 작성시간26.05.22 옛날에도 이모님들 서빙 속도 엄청 빨랐는데 이제 더 빨라지심,, 카드 선불 계산하자마자 1분도 안되어서 나오더라 여전히 맛남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담배존나시러 작성시간26.05.22 먹고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한여시시 작성시간26.05.22 맛있는데 의자 개더러워 김치국물 존나텨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상당햐 작성시간26.05.22 내인생국수집ㅜ 주기적으로 생각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찍호흡금지법 작성시간26.05.22 불친절하고 안닦고 이러는건 직원 교육을 아예 안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닭갈비2인분 작성시간26.05.22 명동교자 진짜 맛있었는데...두번가도 이상한 버섯물맛나고 맛없어짐...옛날 맛 기억하는 사람들이 거의 커뮤 안해서 다들 변한맛이 진짜 맛인줄 아는듯...원래 존나 찐하고 개존맛이었음 ㅠㅠ 이렇게 맛있는걸 먹게 해주셔도 되나요? 느낌이였음 근데 사탕도 주신다구요? wow 나가면서 진짜맛있다 진짜맛잇다 생각이 가득차는 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얼룩개 작성시간26.05.22 신관 생기고 진짜 맛없어짐.. 왜그러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킁에킁 작성시간26.05.22 맛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되레돼래됬됐댓걸 작성시간26.05.22 비빔국수가 찐 맛있어 김치 ㅂㄹ 안매움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암배고파요 작성시간26.05.22 ㅏ여기주기적으로방문해야함 명동은 올영싹돌고 옷보러가기넘조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라하여행 작성시간26.05.22 이게 ㅈㄴ맛있는게 아닌데 자꾸 생각남ㅡㅡ 근데 가서 먹으면 아 역시 ㅈㄴ맛난건 아니다;; 하면서 또 생각나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이테니우라 작성시간26.05.23 옆테이블에 외국인 커플 앉길래 “와 이 김치 어케먹으려나” 했는데 한접시 뚝딱 해치우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엔비 작성시간26.05.24 여기 다 맛있어 비빔이 도파민 끝판왕느낌 원래 만두 포장하면 김치줬는데 이젠 2천원에 1개만 구매가능해서 안먹어 칼국수는 좀 밍밍해졌어 웃긴건 김치 물에 씻어먹지 말라고 하더라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