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 옛날에 폐업한 약국인데도 스레드에 넘쳐나는 간증글..
맘카페에서도 찾는사람 많음
대체 성분이 뭐길래 저렇게 효과가 좋은걸까 너무 궁금..
찾아보니까 폐업한지 거진20년 되가는데도
쟁여놓은사람들이 아직쓰고있는데 효과가 있나봐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게 아니고 작성시간 26.05.22 나도 어릴때 화상 얼굴에 크게 입었는데 엄마가 수소문해서 산 약바르고 나았는데 물어보니까 저기 맞대 ㅋㅋ 신기하다 지금 완전깨끗함
-
작성자귤쿵야 작성시간 26.05.22 스테로이드일 거 같은뎈ㅋㅋㅋ
-
작성자호박볶음 작성시간 26.05.22 방송 아직인가
-
작성자연금복권1등한번만제발 작성시간 26.05.22 아무 제약회사에서 아직 보관중이라는분들한테 사서 성분뭔지 분석했으면 좋겠다
-
작성자포뇨우 작성시간 26.05.22 와 이거진짜 제보하고싶은데 못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