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꼬꼬무에서 제보받는 왕십리 선약국 화상연고

작성자flflf|작성시간26.05.21|조회수33,128 목록 댓글 48

출처: https://www.threads.com/@jeonggam.yaksa/post/DWEegh8j1c4?xmt=AQF0Pu-jM98-9wxCqD658VSJEevOxB4QHLJRaL6ZBPriMyJmxTMx7aCW99W_KAhtTW9rJGk&slof=1




꽤 옛날에 폐업한 약국인데도 스레드에 넘쳐나는 간증글..


맘카페에서도 찾는사람 많음


대체 성분이 뭐길래 저렇게 효과가 좋은걸까 너무 궁금..
찾아보니까 폐업한지 거진20년 되가는데도
쟁여놓은사람들이 아직쓰고있는데 효과가 있나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게 아니고 | 작성시간 26.05.22 나도 어릴때 화상 얼굴에 크게 입었는데 엄마가 수소문해서 산 약바르고 나았는데 물어보니까 저기 맞대 ㅋㅋ 신기하다 지금 완전깨끗함
  • 작성자귤쿵야 | 작성시간 26.05.22 스테로이드일 거 같은뎈ㅋㅋㅋ
  • 작성자호박볶음 | 작성시간 26.05.22 방송 아직인가
  • 작성자연금복권1등한번만제발 | 작성시간 26.05.22 아무 제약회사에서 아직 보관중이라는분들한테 사서 성분뭔지 분석했으면 좋겠다
  • 작성자포뇨우 | 작성시간 26.05.22 와 이거진짜 제보하고싶은데 못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