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하일하기싫다작성시간26.05.22
솔직히 1은 나도 약간 그런 경향이 있는것 같음 ㅜㅜ 여시를 워낙 오래 하기도 했고 하는 커뮤도 여기뿐이니 어떤 사회적 이슈에 대해 내 판단보단 이미 한방향으로 치우쳐진 글과 생각에 의해 쓰인 내용들에 의존하게 되는것 같아 당연히 여시들의 글이나 의견이 틀렸다는건 아니지만 한 문제에 대해 다양한 시선으로 봐야하는데 나스스로도 그냥 내 끌리는 대로 생각하고 말아버림 ㅜㅜ
작성자이클립스 스피어민트향작성시간26.05.22
단순히 글을 읽고 쓰는 문제가 아니라 경험 자체가 풍부하지 못해서 그런 듯.. 다양한 삶, 환경, 문화 이런 걸 경험해보지 못하면 인간에 대한 이해도가 떨어질 수 밖에 없는 듯.. 자동차 운전자들이 화가 많은 이유도 상대방 차 안의 상황을 모르기 때문이라고 하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