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진로 어떻게 정하셨어요? 저는 언니가 점지해줌.. 작성자뿌치뿌치래빗| 작성시간26.05.22| 조회수0| 댓글 6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왜그렇게생각해? 작성시간26.05.22 동생 대학 지원할곳 내가 찾아준곳만 붙어서 기가 막히게 문닫고 들어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모른직다 작성시간26.05.22 울 동생 진로도 내가 정해줌 나도 언니 가지고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작성시간26.05.22 난 내동생이 나보다 훨씬 뛰어나서 내가 동생말 들음...ㅠ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워잇더요 작성시간26.05.22 귀여워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람과함께살빠지다 작성시간26.05.22 이런거 볼때마다 신기함ㅋㅋㅋㅋㅋㅋㅋ 난 내가 언니 직업 점지해줌 보통 언니롤이 나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5년은 나의 해 작성시간26.05.22 웅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루하유 작성시간26.05.22 내가 먼저 문과길 가보고 동생 이과길로 보냄ㅋㅋ 저보다 돈 더 잘번다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딸기생크림게이크 작성시간26.05.22 이런거 볼 때마다 자매통 온다 ㅜ 개 쓸데가리없는 남동충새끼보다 언니좀 낳아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베베베 작성시간26.05.22 나도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리사 작성시간26.05.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언니도 나한테 맨날 저러는데 다들 비슷하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리브마니 작성시간26.05.22 나도 동생 대학 학과 골라줌ㅎㅎ 전공대로 지금까지 잘살고 있음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만의 역할 작성시간26.05.22 나도 여동생 갖고싶다 ㄱ= 남동생한테 알페스나 달달 외우게 하는데 나는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왕성 작성시간26.05.22 나만 없어 언니ㅠ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밀랴 작성시간26.05.22 ㅋㅋㅋㄱ 그래도 언니있는사람 부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헉슝 작성시간26.05.22 ㅋㅋㅋㅋㅋㅋ나도 동생진로 정해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녀힝 작성시간26.05.22 나도 동생 만들어달라고쪼르고 태명까지지어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추적자 작성시간26.05.22 나도 언니보고 여중여고여대루트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야중국당면 작성시간26.05.22 나도 언니가 전공 정해줘서 취업난에 성겅함… 웅웅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스아메리카노연하게 작성시간26.05.23 나도 동생 진로 점지해줌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키맘 작성시간26.05.23 동생들 어린이집 갈때 울엄마가 초딩인 나 데리고 설명회 같은거 다니고 나한테도 어디가 나을지 물어봄 얘네 대학 과도 엄마가 나한테 물어봐서 내가 정해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