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배꼽의행방]남친 ㅁㅊㄴ인가..? 밥해줬더니 한숨쉬면서 나가먹재서 싸웠는데 갑자기 집감

작성자푸르푸르츄|작성시간26.05.22|조회수11,177 목록 댓글 79

고등어 콜드파스타 했는데 맛도 안보고 한숨쉬고 뭐시키재서 뭐라했더니 싸우다 집감ㅋㅋㅋ 브로콜리도 삶아줬고만 고등어 어제 먹고 한마리 그대로 남은건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압구정공주떡집 | 작성시간 26.05.22 ㅅㅂ 이거 개웃ㄱ김 ㅠㅠㅠ
  • 작성자롹슷타 | 작성시간 26.05.22 진짜 개밥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밤톨이밤토리 | 작성시간 26.05.22 근데 자기는 다른 밥 미리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개야 | 작성시간 26.05.22 미닉스남
  • 작성자도랏맨쯔쯔 | 작성시간 26.05.22 아 이거 영원히 웃기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