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좋다길래 누워봤어요"…2030 여성 몰리는 '쑥더미 찜질' 정체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 작성시간26.05.22| 조회수0| 댓글 6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호냥냥 작성시간26.05.22 몸에서 며칠간 청국장냄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생은 포기해야됨… 남이 땀흘린 데에 다시 파묻히는거라
  • 작성자 룰랄릴라로 작성시간26.05.22 그냥 목욕탕에 다른사람들 들어갔던데 들어간다고 생각하면 위생 괜찮음ㅎㅎ 목욕탕은 발가벗고 들어가는데 그래도 여긴 옷입고 들어가서 갠춘했음ㅋㅋㅋ
  • 작성자 두두두7 작성시간26.05.22 위생은수영장들어가는거랑 비슷하지뭐
    냄새는 저녁때 다 빠지더라
  • 작성자 시로모 작성시간26.05.22 ㅋㅋㅋ나도 가봤는데
    냄새: 구리지만 참을만함
    느낌: 뜨끈하고 뜨거우니 좋음
    건강: 기립성 저혈압? 현기증? 있는 여시들은 비추ㅎ 다하고 일어나다 눈앞이 하얘져서 약먹고 쉬다옴

    사전에 기립성저혈압같은거 있냐고 물어보긴 했는데,
    목욕탕에서 쓰러진 적도 있다 했지만 엄청심해요!!! 라곤 안해서 그런지
    "그정도면 아닌 거 같은데요..? 괜찮을거같은데..??" 하면서 걍 진행했음..
  • 작성자 건.들.기.만.해.봐 작성시간26.05.22 여름엔 더 못하겠다.....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Açaí bowl 작성시간26.05.22 배 차가워서 맨날 설사하는데 나도 해보고싶다
  • 작성자 녹차라떼샷추가 작성시간26.05.22 나 비위 약해서.... 냄새때문에 너무 고역이었음
    그리고 15분 들어가있으랬는데 10분째부터 눈앞이 핑돌아서 빨리 꺼내달라고 함
    저거 하고 나면 잠은 진짜 잘오더라 밥도 많이먹고 초저녁에 기절해서 잤어
    그리고 냄새 진짜 며칠 가고 위생... 가보면 알아 위생 좀 심하더라
  • 작성자 그린티프라푸치노휘핑빼고 작성시간26.05.22 아 요새 허리 아파서 그런가 가보고싶어ㅠㅠㅠㅠ
  • 작성자 ıntp 작성시간26.05.22 이거 조심해ㅠ 언니 몸 예민한 편인데 했다가 봉와직염 (난생처음봄) 걸림.. 몸에 난 작은 상처 통해서 미생물 감염된거래 저 효소안에 남의 땀이랑 체액 + 세균 뭐 있을지 모른대
  • 작성자 alland 작성시간26.05.22 아으 냄새 진짜 .. 아무리 좋아도 다시는 못하겠어 ㅅㅂ
  • 작성자 장난이라고 작성시간26.05.22 죄송한데 묘소(임사) 체험하는 줄 ㅜ
  • 답댓글 작성자 떡볶이사랑 작성시간26.05.22 ㅋㅋㅋㅋㅋㅋ나랑 비슷한걸 느꼈나봄
  • 작성자 떡볶이사랑 작성시간26.05.22 후기 잘 알아보고 가길...답답한거 못견디거나 기립성저혈압있는여시들 특히 조심ㅠㅠ
    나 수족냉증 있어서 갔는데 뜨끈한수준이아님 그리고 위생은 생각하지말고 가야함
  • 작성자 디카페인수혈 작성시간26.05.22 좋은데 답답함 냄새는 안나도라
  • 작성자 일론머스캣 작성시간26.05.22 난 제주에서 갔는데 괜찮았어 냄새도 안나고!
  • 작성자 긍정여시 작성시간26.05.22 효소 진짜 좋은데 하고나면 오징어냄새 이틀가서 괴로움 ㅋㅋㅋ
  • 작성자 공기업남쟈 작성시간26.05.23 헐 내가 간곳이 운이 좋았던거구나 냄새 그냥 기분좋은 구수함이었는데
    근데 가슴 답답해서 중간에 가슴 부분은 치워달라함
  • 작성자 띠요오오오오옹 작성시간26.05.23 난 냄새땜에 헛구역질함ㅋㅋㅋㅋㅋ 근데 거기 사장님이 아침엔 냄새가 좀 덜하대..
  • 작성자 뀨꿐깍깤 작성시간26.05.23 미생물처리기 냄새인가...
  • 작성자 승승짱구 작성시간26.05.24 오오 해봐야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