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네이트판] 서로 대화가 안통한대요..

작성자쪼꼬버섯|작성시간26.05.22|조회수30,692 목록 댓글 514

출처: 여성시대 쪼꼬버섯
https://m.pann.nate.com/talk/36672976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승승짱구 | 작성시간 26.05.24 야밤에 김치찌개 땽기네
  • 작성자댄싱감자 | 작성시간 26.05.24 예시만봐선 A가 병신인데
  • 작성자옹피 | 작성시간 26.05.24 a가 ㅈㄴ이상함 맥락이란게 있잖아 저걸 왜 못알아들음 별 이상한걸로 고집부리는걸로 보임
  • 작성자행운을주세요 | 작성시간 26.05.25 이게 A가 이상하다는 사람은 B같은 사람한테 안데여본거임 저게 본문에나온 저런것만 있는게 아냐

    A 일요일에 영화볼래?
    B 나 그날 운동하긴 하는데..

    운동을 언제 하겠단건지 그래서 운동 끝나고 영화 보겠단건지 말겠단건지 왜 한번 더 묻게 만들어?

    A 이거 하면 되는거지?
    B 내가 이거 하고 하려고 했어

    그래서 하라는건지 말라는건지?

    이런게 쌓이고 쌓이다 저런거에도 짜증나기 시작한거임
  • 작성자밤밤부 | 작성시간 26.05.26 첫번째는 아리까리하긴한데 A가 이상해보임 두번째 세번째는 걍 b가 저말 하고싶으면 앞에 어 아니만 좀 붙여서 얘기해줘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