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여자 인프피를 주로 많이 만났는데
돈 잘쓰고 그냥 지나가듯 말 한 거 안 까먹고 다 기억해줌 너무 섬세함
근데 만나는 인프피마다 무조건 자기가 옳다고만 생각하고 앞뒤 존나 다르다는 공통점 있었음… 그래서 같은 행동을 해도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이하면 완전 대놓고 추켜세우는데 자기가 싫어하는 사람이 하면 죽일 것처럼 욕함 ㄷㄷㄷ
+아 댓글보니 ㅁㅈㅁㅈ 내로남불 심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