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김선태 충주의료원에 1억 기부

작성자감정연결소|작성시간26.05.22|조회수42,513 목록 댓글 377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13335032

처음 약속대로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기로 했고
사실 기부하는 거 매우 아깝긴 했다고 ㅋㅋ

큰 병원에 기부하면 더 멋있다는 걸 알지만
지방 응급의료 개선의 필요성을 알리고 싶었다고 하네요..!



최근 이슈가 된 반도체 초과이익 환수 드립까지 ㅋㅋ




원본 영상 ↓↓↓
https://youtu.be/bVPOyvdp8CY





기부처를 충주의료원으로 정한거 진짜 좋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폴리스라인 | 작성시간 26.05.23 1억?! 시발.. 주식에 넣으면 그게 얼마야.. ㅠ 대단하다
  • 작성자러키러키치즈 | 작성시간 26.05.23 기부처가 미쳤네...
  • 작성자옥수수킬러 | 작성시간 26.05.23 우와 기부처도 생각 못했던 부분인데 대단하다
  • 작성자윤서쓰 | 작성시간 26.05.23 대단하다
  • 작성자바람이 프랑스어오고있었다 | 작성시간 26.05.25 존나 통크고 똑똑하다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