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스타벅스 로고 텀블러에서 지우는 법

작성자오수정크리스탈|작성시간26.05.22|조회수14,555 목록 댓글 20

출처: https://www.threads.com/@grirangge/post/DYhGj45FBig?xmt=AQG01Z9jVnUWeAHXB-DsQl6LQ-P0XUiWOAuKmTRE3k2UzwbJVl-X9aOJbrHCrNbOhYg1ONuh&slof=1


준비물
네일리무버, 매직블럭

방법
네일리무버를 매직블럭에 적셔서 문지르면 끝


가지고 있는 거 걍 버리는 것보단
지워서 쓰는게 환경에도 나을 거 같아서 가져옴!

문제시 둥글게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기춘식이 | 작성시간 26.05.23 긁어내다가 망했는데 저게낫겠어
  • 작성자몬스터 주식회사2 | 작성시간 26.05.23 고마워
  • 작성자연금복권720+1등제발요 | 작성시간 26.05.23 텀블러는 죄가 없다
  • 작성자얼렁뚱땡 | 작성시간 26.05.23 양각인지 음각인지 뭐 그런거라서 지울수도 없어 샤갈
  • 작성자퓨퓨뷰 | 작성시간 26.06.09 검색하다 연어왔습니다. 도전해봐야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