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FP인데 사람들한텐 INTP라고 말함 ㅋ.ㅋ 작성자jxhhwm| 작성시간26.05.22| 조회수0| 댓글 4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엔트로피 작성시간26.05.23 esfp 0ntp 개성이뚜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도메론복숭아 작성시간26.05.23 말자체는많이하는데질이떨어지고체계적논리적이지못하고웃기지도않고 재미가 없는건 무슨mbti일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땀배달기 작성시간26.05.23 주목받는거 좋아하고 여기저기 관심 많아서 대화 주도하고싶어할때 어디서 주워들은 이야기 막 하기 시작함 대신 구체적인거 잘 모르고 주장에 논리없어서 되물어보면 몰라..? 근데 그렇다던데 ?! 이렇게됨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파이더맨유니버스3 작성시간26.05.23 아 ㅈ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골때려서 존나 웃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占쏙옙 작성시간26.05.23 아 열받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걸왜줘 작성시간26.05.23 엣프피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국밥은 못참지 작성시간26.05.23 어차피 주변 사람들은 대화 한 번 해보고 인팁 아닌걸 알아섴ㅋㅋㅋㅋㅋㅋ걍 웃딤ㅋㅋㅋㅋㅋㅋㅋ귀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듬수육털기댄스 작성시간26.05.23 인팁이 젤 싫어하는 스타일인데 하필 인팁이라 그러넼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