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00517296
출연년도 2022년 10월 기준이었고
저때부터 지금까지 존버 성공했다면
sk 텔레콤 +87%
네이버 +62%
삼성전자 +237%
카카오 + 18%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eqfixh5 작성시간 26.05.23 카카오진심 플러스인거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주변에 네이버랑 카카오 플러스인사람 아무도없던데
-
작성자닥쳐 작성시간 26.05.23 존버했어?
-
작성자우는 건 돼 전하는 안돼 작성시간 26.05.23 존버햇을거같애 ㅅㅂㅋㅋㅋ
-
작성자Pinnacle 작성시간 26.05.23 22년 기준이면…(나도 주주였는데 언젠지 모르겟음) skt주주한테 skt주식 반 떼가고 갑자기 sk스퀘어 주식 줌 그당시 5만원 안됐는데 지금 그거 얼마됐죠?
-
작성자똑똑강쥐. 작성시간 26.05.24 와 존버했을까 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