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쩌리 원작성자- 여성시대 지존부자
현작성자- 여성시대 내 삶정도면 ㅍㅌㅊ란 마인드로 살자
본문 달글주소: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VrYr/66897
너무 좋은 글인데 쩌리 원글이 삭제돼서
스크랩이 불가하길래 퍼옴
여시들에게 위로가 될거 같아서
갖고왔어 건강한 마인드 전염되자!!!
달글 본문에도 써있듯이 열등감,현타 오는 여시들 후려치면서 선민의식 느끼는 댓글은 써주지 않길 바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식인친칠라행정기계 작성시간 26.05.23 남한테 관심 없는게 큰 몫함
내 삶에 불만 없고 그렇다고 큰 부귀영화를 누려야겠다는 마음도 없음
그저 노후까지 건강하게 여행다닐 수 있는 체력과 맛있는거 먹고 소화시킬수있는 위장만 주십시오 이런 생각으로 살면 됨
거기에 노후에 쓸 연금 공부 좀만 하면 삶이 그렇게 어려울게 없어 -
작성자커리빌리지 작성시간 26.05.23 남한테 관심 없고 승부욕 없어서 그런것 같아 ㅋㅋㅋㅋㅋㅋ 인스타도 안하고 유튜브도 안봐 ㅋㅋㅋ 그래도 취미 부자에 하고 싶은것도 많고 사고싶은 것도 많은 스타일인데 내 스스로의 기준인거지 누구 보고 부러워서 따라한다거나 이러진 않아
-
작성자네오큐 작성시간 26.05.23 나의 관심은 나뿐 ㅋ
-
작성자동결건조딩초 작성시간 26.05.23 마음가짐이 중요한거같아(당연한 말)
비교를 한다는건 내가 나 자신을 그 자리에 갖다 두는거잖아
그럼 내가 나 자신을 그 자리에 두지 않으면 돼 -
작성자갠차나짐 작성시간 26.05.25 너무너무 부럽다 남욕도 안하고 혐오?도 없을 것같아 여기 달글 댓 단 여시들 모두
난 남욕도 많이하는것같고
열등감도 많아 그래서 괴로워
변해야겠어 정말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