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이 고양이를 키우기로 한 이유가 뭐에요?.x

작성자고구마싹순|작성시간26.05.23|조회수26,200 목록 댓글 76

출처: https://x.com/i/status/2057781242620424394
















이랬는데
요래됨




나같은 경우는 처음만난게 원룸촌이었는데 주차장쪽에서 맨날 놀고있는거보고 위험해보여서 데려옴..
지금은 푸데푸데 돼지됏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널 향해 달리기 | 작성시간 26.05.23 사천짜파게티 11마리 맞아?@?! 와 여시 진짜 복 많이 받아야해
  • 답댓글 작성자미묘치즈 | 작성시간 26.05.23 와.......그저 갓
  • 답댓글 작성자사천짜파게티 | 작성시간 26.05.23 널 향해 달리기 임보하다가 입양 보내려했는데 한마리도 못갔어ㅋㅋㅋㅋ 우리집에 눌러산지 5년차
  • 답댓글 작성자호박주스 | 작성시간 26.05.23 미친 저기 천국같아 진짜 따땃하고 보송한 향이 나는거같음 귀여워ㅠㅠㅠㅜㅜㅜㅜ
  • 답댓글 작성자제로처돌이 | 작성시간 26.05.24 사천짜파게티 냥글냥글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