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껴두지 말 걸 그랬나봐 이렇게 헤어지는 거라면 작성자잡스포츠덕| 작성시간26.05.23|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잡스포츠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3 이 노래 정말 좋은 노래라서 퍼왔어. 근데 내가 댓글을 단줄 알았는데 아닌가보네 쥬얼리 노래중에 내 최애곡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살아보자제대로 작성시간26.05.23 개띵곡 아직도 듣고 노래방가면 부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래희망물개 작성시간26.05.23 아직도 듣는 명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셈블 작성시간26.05.23 세월아 이거 들으면서 넷마블 게임 했었는데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신십오 작성시간26.05.23 헐 미친 나도ㅜㅜ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탑더라인 작성시간26.05.23 이거 진짜 개명곡 노래 넘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니멀하려고 작성시간26.05.23 이노래 좋아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가당 작성시간26.05.23 친구가 초딩때 cd 빌려줘서 들었는데 너무 좋아서 띠용했어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브링티 작성시간26.05.23 와 서인영 확실히 춤 잘춘다 ㅋㅋㅋ 그리고 조민아 라이브 개잘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드파운드 작성시간26.05.23 이노래 ㄹㅇ 개명곡... 도입부부터 가슴웅장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졸린다잠온다잔다 작성시간26.05.23 그흐마알 ~ 하필이면 정아헴 삑사리낸 영상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비아파트고스트볼x 작성시간26.05.23 이거 진짜 개명곡 난 쥬얼리 이노래로 알앗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라면 약간매운맛 작성시간26.05.23 노래방에서 부르던거 떠오른다... 얘들아, 잘 지내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ura 작성시간26.05.23 이 너래 엄청 뫃아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amtori28 작성시간26.05.23 쥬얼리 노래중에 제일좋아 전주만 들어도 심장이 뜀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ogetit 작성시간26.05.23 개좋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디로션바르자 작성시간26.05.23 이 노래 진짜 좋더라.. 완전 쌩라이브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이슨광고에나오는강아지 작성시간26.05.23 이거랑 투나잇도 개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울면한대 작성시간26.05.23 222 내가쓴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