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약속 없는 주말에는 집에서 하루종일 굶는 사람들 은근 많은듯.txt

작성자냉동라임주스|작성시간26.05.23|조회수31,957 목록 댓글 299

출처: 여성시대 리사앤더슨


나가거나 평일엔 졸라 잘 먹음
근데 집에있으면 진짜 하루종일 굶음
배가 별로 안고프고, 고파도 귀찮음이 훨씬 더 커
??? : 그럼 배달시키면 되잖아 =>
배달 시키는 것도 스트레스라는거 개큰공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oomuch | 작성시간 26.05.24 나야 ㅋㅋㅋ 긔찮아.. 어지러우면 그냥 밥이랑 김싸서 먹음
  • 작성자방귀부장 | 작성시간 26.05.24 나야 귀차나
  • 작성자제로아이스티 | 작성시간 26.05.24 와 나도 저러고싶다 ㅜㅜ 식비 많이들어서 아까움
  • 작성자락페가려고돈버는사람 | 작성시간 26.05.25 어떻게 그럴수있지.......? 난 밖에서 뒤지게바쁘든 집에서 누워있든 매끼 안먹으면 죽음
  • 작성자안창비프머쉬룸 | 작성시간 26.05.26 진심 부럽다.. 나는 쉬는 날이면 개폭식해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