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군체에서 소소하게 연기력 아쉽다는 평 있는 배우 작성자니가조하니가조하니가예뻐서조하|작성시간26.05.23|조회수28,034 목록 댓글 9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니가조하니가조하니가예뻐서조하참고로 닉넴보고 혹시 와일드씽..ㅎ 에서 역바? 라고 하는 사람들 있을까바 걍 오정세가 웃겨서 지은 닉넴이고 아무런 상관없음 오히려 군체 재밌게 봄미방은 개멋지게 나오는 전젼이 형사 아저씨... 연기 별로라는 글 많은듯 스포는 가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토토울프 | 작성시간 26.05.25 국어책읽듯이해서 짜증낫음 작성자꼴릴레오꼴릴레이 | 작성시간 26.05.26 진짜 연기 좃나 못함 작성자고단백두유초코 | 작성시간 26.05.26 개못햇어 나만 거슬렷던거 아니구나 작성자hyde | 작성시간 26.05.27 이아저씨 진짜 뭐야ㅜㅜㅋㅋㅋ 나도 놀랬음 작성자whereisthislove | 작성시간 26.05.30 아니 얼굴은 완전 연기파인데 연기 너무 못해서 깜짝 놀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