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프랜차이즈 카페중에 매일우유 쓰는 곳은 3곳밖에 없음

작성자푸르푸르츄|작성시간26.05.23|조회수25,458 목록 댓글 205

출처: https://theqoo.net/square/3915919171




폴바셋
(매일에서 만든 브랜드임)

컴포즈 - 매일우유, 상하목장(이것도 매일에서 만든거) 둘다 씀

블루보틀코리아 - 매일우유, 상하목장 둘다 씀



그 외

서울우유 쓰는 곳

-이디야
-메가 (서울+동원에서 만듦)
-빽다방
-더벤티
-투썸

남양우유 쓰는곳

-스타벅스 (서울우유 쓰다가 남양도 추가됨 서울우유도 같이 씀)
-커피빈
-할리스
-탐앤탐스
-바나프레소
-엔젤리너스




그리고 남양 매출 회복했다고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순간이동하고싶어 | 작성시간 26.05.25 컴포즈 굿
  • 작성자milka | 작성시간 26.05.25 ㅁㅊ컴포즈 맛있는이유가있었군
  • 작성자만두머리 | 작성시간 26.05.25 컴포즈가야지
  • 작성자닉네임 할게 없잖아요 | 작성시간 26.05.25 와 다 안가는곳만 정확히 남양꺼였네ㅋㅋㅋ자동 불매
  • 작성자맞춤법 | 작성시간 26.05.25 컴포즈 라떼 존맛 지금도 먹는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