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3915919171
폴바셋
(매일에서 만든 브랜드임)
컴포즈 - 매일우유, 상하목장(이것도 매일에서 만든거) 둘다 씀
블루보틀코리아 - 매일우유, 상하목장 둘다 씀
그 외
서울우유 쓰는 곳
-이디야
-메가 (서울+동원에서 만듦)
-빽다방
-더벤티
-투썸
남양우유 쓰는곳
-스타벅스 (서울우유 쓰다가 남양도 추가됨 서울우유도 같이 씀)
-커피빈
-할리스
-탐앤탐스
-바나프레소
-엔젤리너스
그리고 남양 매출 회복했다고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