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몇년전부터 꽤 보편화된 남돌 네일.jpg

작성자러브이즈|작성시간26.05.23|조회수14,010 목록 댓글 32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2134422




코르티스
컬러 꽉 채우지않고 일부러 벗겨진 네일을 많이 하는듯





투어스
무대용이라 가볍게





라이즈
남돌치고 상당히 튀는 색상





스키즈 현진
이분은 네일아트 직접 그린다고 함





앤팀 하루아
파츠도 많이 붙이고 네일에 상당히 진심인 분..





엔시티위시
그룹 컨셉용이지만 꽤나 본격적





투바투 연준
남돌들 많이 하는 무채색 계열





엑스디너리히어로즈 준한
이분은 오랫동안 검은 네일만 고집한다고 함





보넥도 리우
이분도 네일에 존나 진심이라서 자주 한다고





지드래곤
역시나 제일 과감하심





여기 못올린 다른 남돌 쏴리
갠적으로 남자아이돌들 코쪼,꾸밈 열심히 하는거 좋음~
(딱히 호글 아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르트르 | 작성시간 26.05.23 좀 해라
  • 작성자해냈다 | 작성시간 26.05.23 많이해라~
  • 작성자집순이 일티어 | 작성시간 26.05.23 리우도 직접 하기도 한대 꾸며라 굿굿
  • 작성자히히힣히 | 작성시간 26.05.23 벗겨진건 무슨감성인지 모르겠네
  • 작성자마빡어택 | 작성시간 26.05.24 진짜 샵 간 애덜이랑 촬영용이나 무대용이겠지만 팁인 애덜이랑 일반 매니큐어인 애덜이랑 본인이 물감(???) 마커로 칠한 거 같은 애덜이랑 가지각색이네 재밌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