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KBO] 안타없이 3베이스 뛰고 득점

작성자감정연결소|작성시간26.05.23|조회수9,177 목록 댓글 69

출처: https://x.com/20171030_/status/2058118397540684170?s=20

(영상)

https://youtube.com/shorts/uiH4rPo7JIM



덕아웃에서 뻗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폴바셋 라떼 존맛 | 작성시간 26.05.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 작성자호령호령김호령타이거즈김호령 | 작성시간 26.05.24 아개굿시닼ㅋㅋㅋㅋㅋㅋㅋ 욕하면서 뛰는거 인정함ㅋㅋㅋㅋ
  • 작성자해민이의도루교실 | 작성시간 26.05.24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거 보다가 웃음ㅋㅋㅋㅋkbo픽에 무조건 올라올듯
  • 작성자부산우유 | 작성시간 26.05.24 ㅋㅋㅋㅋㅋ박민 쌥쌥이 상인데 달구지야?ㅋㅋㅋㅋㅋㅋㅋ먼지 알겟다...우리팀에도 그런 선수 잇어 ㅠㅋㅋㅋㅋ 다들 빠른 줄 아는데 느린..팬들만 아는
  • 작성자김클럽 | 작성시간 26.05.24 어제 실시간으로 보다가 개터짐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