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놀면 뭐하니 원래 유재석 혼자했잖아 바뀌게 된 이유 뭔지 알아? (+ 허경환투입까지 과정 추가)

작성자얍얍허|작성시간26.05.23|조회수62,025 목록 댓글 59

원래 기획이라면 유재석 혼자하는 기획이었는데  

고위층에선 유재석 혼자 이끄는게 무리라고 판단 (ㅋㅋㅋㅋㅋ 핑계고 잘 나가고 있는데)

신유빈 선수 출연시기쯤 하하 정준하 나오더니
= 하하 정준하 미주 신봉선 투입함 (이때 김태호 하차)


반응이 없어서 이이경 박진주 2차 투입했는데
7인이어도 여전히 반응 안 좋아서

정준하 신봉선 이이경 박진주 하차 메인피디 교체 = 최종적으론 정준하 신봉선 하차, 메인피디 교체 주우재 투입으로 변경
>>>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 미주 박진주 6인됨



이때 폐지 안된 이유

광고 판매율 보이는 인기 프로그램이라서 ㅇㅇ 그래서 내부에서 현재 6인체제로 변경

이렇게 쭈욱 방송 했는데 또 반응 안 좋으니


몇달 전부터

유재석 하하 + a (게스트나 멤버 한명 ) 그리고 나머지 멤버들로 분량 촬영 했는데

유재석 하하 둘이 나왔을때만 반응 진짜 좋았음 그래서 제작진 측에서 또 4인체제로 변경
(미주 박진주 노잼이라고 하차시키라는 반응 많았음..)


그뒤로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 4명이서 하다가

이이경하차하고 유재석 하하 주우재 허경환으로 바뀜


++ " 유재석이 하차하면 폐지 되잖아 폐지 해라" 이런 반응도 있을꺼 같아서 쓰는 말인데 신봉선 정준하 하차 당시에 휴식기 있었는데 비정규직들 고용 처우 문제 될 수 있어서

유재석이 직접 MBC에 일정 부분 임금 보전 요청도 했었음

MBC에서 폐지 말하지 않는 이상 하차 안하고 책임감으로 계속 할듯..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거절무새 | 작성시간 26.05.24 22 하하 좀 빼라 진짜
  • 작성자푸하하하하히하하 | 작성시간 26.05.24 지금이 젤 재밌음
  • 작성자앙엉옹 | 작성시간 26.05.24 혼자할때가 제일 재밌었음
  • 작성자탕슉 | 작성시간 26.05.24 놀뭐 초창기부터 봐온 사람으로서 솔직히 미주 진주 노잼인건 맞았잖아… 예능처돌이인데 혼성은 런닝맨에 지효처럼 걍 모든걸 해탈하고 멍때리는 캐릭 말고는 오래가기 힘든거 같음..
  • 답댓글 작성자ㄱl현오 | 작성시간 26.05.25 솔직히 ㄹㅇ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