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디다 질염으로 고통받는 여시들~~ 이걸로 광명찾자!!! (+내용추가 칸디다 다이오프dieoff) 작성자레노버| 작성시간26.05.24| 조회수0| 댓글 4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덩커스 작성시간26.06.18 진짜 소름인게 나는 원래 보울라디를 먹거든? 근데 얼마전 설사하면서 분비물이 좀 나오고 몸이 이상하게 아픈거야 두피에 뾰루지도 나고!! 이유를 모르다가 검사해보니까 칸디다더라구....;;; 두달전에 치료했었는데 그땐 무증상이였는데..... 너무신기하다 나도 비타민c 메가도스중이거든 그리고!! 이글보니까 깨달았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