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7년 전 광고에 사죄하며 박종철센터 방문한 무신사 임원진.jpg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5.24|조회수11,175 목록 댓글 52

출처: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박종철센터 인스타그램에 올라옴








7년 전 논란이됐었던 광고를
대통령이 리트윗해서 한 번 더 이슈가 돼서







재차 사과문 올렸었음
그리고 오늘 박종철센터 방문했다고 함










(+) 댓글에 물어보는 여시들 많아서 2019년 당시 사과문도 가져옴



1차 사과문







2차 사과문







3차 사과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촉법노인 | 작성시간 26.05.24 대통령 진짜 잘뽑음
  • 작성자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시간 26.05.24 잘해라 진짜
  • 작성자맥주만마실 | 작성시간 26.05.24 굿 잼시도 굿
  • 작성자어쩌다가그냥살기 | 작성시간 26.05.25 굿 재명짱
  • 작성자치즈가세상구한다 | 작성시간 26.05.26 사과문이랑 대처 좋았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