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는 정용진 지분 1도 없다고 함 작성자개구린데| 작성시간26.05.24| 조회수0| 댓글 24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도영. 작성시간26.05.25 서울에 있는 신세계나 불매하고 스벅이나 불매하길ㅋㅋㅋ 서울은 아직도 스벅에 사람 많더만 신세계 백화점 아울렛도 마찬가지잖아ㅋㅋ 나 서울 사람임ㅋㅋㅋㅋ 본인들 하는건 생각도 안하고 뭐 광주한테 맡겨놓은거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ㅈㅁㅇㄴㄱ 작성시간26.05.25 본인들 지역이나 신경써 ㅋㅋㅋㅋㅋㅋ 눈치도 적당히 줘야지 뭔 광주는 이거도 안되고 저거도 안되고 감시함? 본인들이 뭔데 말 얹으면서 감놔라 배놔라인지 ㅋㅋㅋㅋ 본인들는 자기들 동네 신세계 잘만 다닐거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ㅈㅁㅇㄴㄱ 작성시간26.05.25 보태주는거 하나도 없고 전남광주특별시 안된다고 도와달라고 할때는 관심도 없다가 꼭 이럴때만 난리더라 ㅋㅋㅋㅋㅋ 걍 광주 망하라고 제사를 지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든 일은 내 뜻대로 된다 작성시간26.05.25 어쩌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보노보노^^ 작성시간26.05.27 여시는 눈치좀 챙기는게 낫지않겠어?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uyn 작성시간26.05.26 어쩌라고 쓰기 전에 광주 발전을 먼저 생각하는 게 광주한테 빚진 거 갚는 거임 본인이나 삼성 신세계 이마트편의점까지도 다 불매하고서 말얹어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즈가세상구한다 작성시간26.05.26 광주 사람들 원하는 데로 하셔요..란 생각임... 정용진 묻으면 알아서 망할것이고 안묻으면 원하는 발전 이루는거라고 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구오빠보고있즤 작성시간26.05.26 광주신세계가 구조가 좀 특이해서 ㄱㅎㅈ이 이혼위자료로 받아왔다는 소문도 돌았었음광주 신세계는 우리가 알아서 할게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hwrkxdk 작성시간26.05.26 신세계 욕하기전에 당장 이마트, 트레이더스, 노브랜드부터 그만가쇼 ㅋㅋㅋㅋ 얘네가 정용진껀데 무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현재페이지 1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