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광주신세계는 정용진 지분 1도 없다고 함

작성자개구린데| 작성시간26.05.24| 조회수0| 댓글 24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도영. 작성시간26.05.25 서울에 있는 신세계나 불매하고 스벅이나 불매하길ㅋㅋㅋ 서울은 아직도 스벅에 사람 많더만 신세계 백화점 아울렛도 마찬가지잖아ㅋㅋ 나 서울 사람임ㅋㅋㅋㅋ 본인들 하는건 생각도 안하고 뭐 광주한테 맡겨놓은거 있음?
  • 작성자 ㅈㅁㅇㄴㄱ 작성시간26.05.25 본인들 지역이나 신경써 ㅋㅋㅋㅋㅋㅋ 눈치도 적당히 줘야지 뭔 광주는 이거도 안되고 저거도 안되고 감시함? 본인들이 뭔데 말 얹으면서 감놔라 배놔라인지 ㅋㅋㅋㅋ 본인들는 자기들 동네 신세계 잘만 다닐거면서
  • 답댓글 작성자 ㅈㅁㅇㄴㄱ 작성시간26.05.25 보태주는거 하나도 없고 전남광주특별시 안된다고 도와달라고 할때는 관심도 없다가 꼭 이럴때만 난리더라 ㅋㅋㅋㅋㅋ 걍 광주 망하라고 제사를 지내^^
  • 작성자 모든 일은 내 뜻대로 된다 작성시간26.05.25 어쩌라고
  • 답댓글 작성자 보노보노^^ 작성시간26.05.27 여시는 눈치좀 챙기는게 낫지않겠어?ㅋ
  • 작성자 cuyn 작성시간26.05.26 어쩌라고 쓰기 전에 광주 발전을 먼저 생각하는 게 광주한테 빚진 거 갚는 거임 본인이나 삼성 신세계 이마트편의점까지도 다 불매하고서 말얹어ㅡㅡ
  • 작성자 치즈가세상구한다 작성시간26.05.26 광주 사람들 원하는 데로 하셔요..란 생각임... 정용진 묻으면 알아서 망할것이고 안묻으면 원하는 발전 이루는거라고 생각함
  • 작성자 김구오빠보고있즤 작성시간26.05.26 광주신세계가 구조가 좀 특이해서 ㄱㅎㅈ이 이혼위자료로 받아왔다는 소문도 돌았었음
    광주 신세계는 우리가 알아서 할게용...
  • 작성자 whwrkxdk 작성시간26.05.26 신세계 욕하기전에 당장 이마트, 트레이더스, 노브랜드부터 그만가쇼 ㅋㅋㅋㅋ 얘네가 정용진껀데 무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