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x.com/xkawjdtk/status/2058263247200076134?s=20
진짜 일 없어도 허공보고 서있어야하고
클레임 존~~~~~나 건다함
이 멕시코인간은 일본인들이 일본 이상하다 얘기중인데
왜 갑자기 한국에 대해 아는체일까 ㅋㅋㅋㅋㅋㅋ
물 마시는거도 안내문 붙여야 된단거 오바인줄 알았는데 ㄹㅇ 쪼그려 마셔야 된다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게다유행이여 작성시간 26.05.26 우리나라 요새 악성민원들 이상한 클레임 거는 것들 일본화되어가는거 아냐?
-
작성자제발안경에이스모드 작성시간 26.05.26 어 근데 알바하면서 공부해본적이 없는데 그래도되나?ㅠ 폰본다고도 ㅈㄹ하던데
-
작성자pomodori 작성시간 26.05.26 손님 없을 때 공부하는 알바생있으면 어른들 용돈도 주던디 ㅋㅋㅋㅋㅋㅋ 내이야기임ㅋㅋㅋ 일본 존나 음침
-
작성자레몬맛휘낭시에 작성시간 26.06.12 인용 읽어봤는데 쪼그려 앉아서 안보이게 물마셨는데 손님이 그거 보고 화냈대 일하는중에 뭐하는짓이냐고
젊은애들보단 중장년층들이 많이 그런다고함 -
작성자마음으로낳아지갑으로키운짐승연하남 작성시간 26.06.12 지금 보니 저 새끼들 친절한 게 아니라 친절을 강요당한 거였네 걍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