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올해도 176명 선거철에 쉬는 선관위 직원

작성자좋은댓글만달게용|작성시간26.05.24|조회수23,218 목록 댓글 146

출처: 여성시대 (좋은댓글만달게용)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4623404?sid=10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텔라맥주 | 작성시간 26.05.25 머함
  • 작성자귤바나나딸기 | 작성시간 26.05.25 연말정산 때 세무쪽 쉰다는 말이랑 베슷한 느낌 저게 밀이되냐 선거기간만큼은 피치 못할 사정 아니면 쓰지 않도록 해야지
  • 작성자준석이는 도덕이 없다 | 작성시간 26.05.25 선관위가 선거때 쉰다고? ㅋㅋㅋㅋㅋㅋㅋ왜.. 있어야하는 직렬인겨?
  • 작성자권준호 | 작성시간 26.05.25 아니진심 하는일이 뭐임?
  • 작성자검토하기 | 작성시간 26.05.26 설치까지

    .

    연어옴..욕할ㄹ곸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