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올해도 176명 선거철에 쉬는 선관위 직원 작성자좋은댓글만달게용|작성시간26.05.24|조회수23,218 목록 댓글 14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좋은댓글만달게용)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4623404?sid=10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텔라맥주 | 작성시간 26.05.25 머함 작성자귤바나나딸기 | 작성시간 26.05.25 연말정산 때 세무쪽 쉰다는 말이랑 베슷한 느낌 저게 밀이되냐 선거기간만큼은 피치 못할 사정 아니면 쓰지 않도록 해야지 작성자준석이는 도덕이 없다 | 작성시간 26.05.25 선관위가 선거때 쉰다고? ㅋㅋㅋㅋㅋㅋㅋ왜.. 있어야하는 직렬인겨? 작성자권준호 | 작성시간 26.05.25 아니진심 하는일이 뭐임? 작성자검토하기 | 작성시간 26.05.26 설치까지.연어옴..욕할ㄹ곸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