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16기 영숙 VS 31기 옥순 싸우면 누가 이길까?

작성자알티드래곤|작성시간26.05.24|조회수31,638 목록 댓글 216

출처: 여성시대 알티드래곤



둘이 싸우면
누가 이길까?
여시들의 선택은?

vs

스레드 현황 영숙 압승으로 가는 중
스레드 댓 현황
-31옥은 절대 16영숙이 안건드려 직감적으로 알아
-옥순이 뒤에서 깠다간 영숙은 눈 돌아서 니 뭔데? 하면서 문 쾅! 열고 찾아왔다 ㅋㅋㅋㅋㅋ
옥순은 ㅎ 아니에요 영숙님 얘기한거 아니에요 ㅎ 하고 걍 입다물고 두 병정 뒤에 있을듯
정희는 이미 머리뜯겨서 울고있고
31 영숙은 지가 똑똑한 척 요목조목 대들다가 지적 맞아서 찌그러질거 같고
-영숙승 옥순은 무리가 있어야 하는 데 영숙은 일당 백 임 옥순은 갖고싶은게 많은 사람 영숙은 무서운게 없는사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봉숭아꽃이물들기전에 | 작성시간 26.05.29 차라리 리나가 낫다
  • 작성자여름정원 | 작성시간 26.05.31 16 영숙은 솔직하고 본질 파악 잘하는 성격이잖음 31 옥순은 무논리로 파벌 만들어서 가스라이팅 조지는 스타일이라 영숙한테 안 됨ㅋㅋ
  • 작성자Gbajahzvwqnzb | 작성시간 26.05.31 아 16기 영숙 생각난다 ㅋㅋㅋ
  • 작성자코젤다크라거 | 작성시간 26.06.04 16리나 압승
  • 작성자요플레오프룻 | 작성시간 26.06.20 상대안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