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나 너무 늦게 코 블랙헤드 관리법에 대해 통달한 거 같음..ㅜ

작성자냉동라임주스| 작성시간26.05.24| 조회수0| 댓글 5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올페 작성시간26.05.25 드러운 소리일 수 있지만 난 화이트헤드만 나는데 어디서 피부과에서 일하는 지인이 자기는 손톱으로 긁어낸다는 댓 보고 따라해보니까 자극없고 그때 그때 세수할때 살살 제거하니까 괜찮더라 ....ㅎ...ㅎ 난 건성이긴함
  • 작성자 yacht 작성시간26.05.25 난 위치하젤 잘맞았음...
  • 작성자 허덕삼 작성시간26.05.25 나이아싣아마이드 그 디 오더너리꺼 쓰는데 그거 좋더라 ㅋㅋㅋㅋㅋ 근데 대신 이거 쓰면 보습 졸라빡세게 해야함
  • 작성자 힉힉호모리장단 작성시간26.05.25 나는 오일쑬대마다 피부 뒤집어지던데
  • 작성자 (히히) 작성시간26.05.25 스크레퍼로 벅박밀고 살았능데 흑흑
  • 작성자 에에에에에에에엥 작성시간26.05.25 지성은 자기 전에 모델링팩 추천 바르기 힘들면 눈밑 볼 코 이마 턱 작은 부위라도 발라주면 좋음 다 마르고 나서 세수하면서 떼어내지 말고 해면스펀지 인터넷에서 천 원 함... 그거 물 먹여서 닦아내야 돼 닦고 수분크림 한 겹 바르고 자면 됨
  • 작성자 내가해냄냄 작성시간26.05.25 피부연화제 쓰고 오일롤링은 한번도 안해봤어 자세한 설명 짱고마워!!!
    여름에 운동후에 열심히 피부온도내려야겟다 모겔링팩 알로에겔 찹찹 시트팩
  •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5.26 음 전부 다 하는 거네 블헤 개많음
  • 작성자 한화 이글스 팬 작성시간26.06.04 고마워고마워....
    폼클렌저 추천받을수있을까?
  • 작성자 이닦고자자 작성시간26.06.10 헉 일주일에 한번씩 스크래퍼로 신나게 밀었는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