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노조 같다는 반응 있었던 KIA 타이거즈 한국시리즈 응원

작성자푸르푸르츄|작성시간26.05.24|조회수10,100 목록 댓글 34

출처: 소울드레서, X




아무래도 모기업이...


그리고 노조위원장 호걸이ㅋㅋㅋㅋ




압도를 보장하라! 이것저것 보장하라!
이것저것 규탄한다!!




첫 사진은 한국시리즈에서만 볼 수 있는 홀짝 응원
(입장할 때 지급하는 머플러 활용)



(홈인 챔필)



(원정인 라팍)



풀카운트 응원도 칼각임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icecreann | 작성시간 26.05.25 응지 갔다오고 살빠짐....
  • 작성자기아유격수 김도영 | 작성시간 26.05.25 저중에 나 있다 ✌🏻 기아야 또하자
  • 작성자우랑 | 작성시간 26.05.25 헐 좋은데ㅋㅋㅋㅋ
  • 작성자강아지키우기힘들지만보람차 | 작성시간 26.05.25 두산이랑 기아 붙을때 보러갔는데 친구가 두산팬이라 두산석에 앉아있었지만..기아팬들 응원 개끝내줬음..
  • 작성자서울시장후보가몇명인지아십니까? | 작성시간 26.05.28 또 하자 ㅈㅂ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