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역대 아이폰 시리즈 중에 가장 완벽한 색상이라 생각되는 아이폰 작성자작묘|작성시간26.05.25|조회수48,679 목록 댓글 5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라이아바로아이폰 15디자인도 그렇고 색상이 진짜 기깔나게 뽑힘특히 카메라 부분이랑 뒷화면 색상이 다른 게 너무 신기하고 예뻐서 놀랐던 기억이 남그리고 가장 최근에 나온 아이폰17 프로 색상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Warm December | 작성시간 26.05.25 예쁘긴 해.. 근데 15 쓰는 여시들 진동센서 고장 안 났어? 작성자이재명3연임 | 작성시간 26.05.25 난13 작성자매실나이차 | 작성시간 26.05.26 나는 ㄴㄴ,,, 노랑유저로서 14노랑이 더 이뻣음,,,, 작성자쉬를갈기지마세요 | 작성시간 26.05.27 15 하늘색인데 너무 연해서 투명케이스인데도 다 화이트인줄 앎.. 벗갸놓으면 그래도 이쁘긴 한데.. 작성자악세레다 | 작성시간 26.05.27 핑크가 진짜 예쁘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