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Rhdials 작성시간 26.05.27 걍 손에 잡히는게 다 매가 됐었지… 진짜 아프고 서럽고 그랬는데 지금생각해보면 엄마한테 맞을짓을 했음…ㅋㅋㅋㅠ근데 학교에서 폭언듣고 맞은건 지금생각해도 부당하다고 생각함;; 준비물 안가져왔다고 뇌없는년 소리듣고 교무실에서 사람들 다 보는중에 머리맞은건 아직도 안잊혀짐
-
작성자푸케케케케에앵애 작성시간 26.05.27 옷걸이 저거 쫙 펴서...
-
작성자이러지를 마셔요 작성시간 26.05.27 엄마한테 파리채 부러질정도로 맞음ㅋㅋㅋㅋㅋㅋ 당구큐대는 중학생때쯤 선생님들이 그걸로 때리더라
-
작성자iNtP 작성시간 26.05.28 옷걸이 진짜.. 존나아픔
-
작성자죠르디만세 작성시간 26.05.28 리모콘 빠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