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적권엘지트윈스 작성시간 26.05.25 카페들아 물 들어온다 빨리 노 저어라
-
작성자효 리 수 작성시간 26.05.25 스벅 주지마 ㅡㅡ
-
작성자SEAN O’PRY 작성시간 26.05.25 매일우유 컴포즈 화이팅
-
작성자B2234 작성시간 26.05.26 그리고 회사에서도 원래 스벅으로 보내던거 싹 다른데로 바꿈 이게 타격 진짜 클듯
-
작성자그냥하기로했어요 작성시간 26.05.26 나는 투썸 더 맛있게 먹었어서 기프콘 선믈하고 싶어도 혹시나 접근성 떨어지려나 싶어 늘 걱정했었는데, 이제 그런 눈치 안 봐도 돼서 좋음
이런 망할 사태 생긴건 안 좋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