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이 되면 성의 없어진다고 느껴지는 곳 중 하나 작성자Oasis| 작성시간26.05.25| 조회수0| 댓글 6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마마맡디 작성시간26.05.26 ㄹㅇ이야... 첫방문때너무만족스러워서 두번째방문이엿는데 ㅋㅌㅋㅋㅋㅋ다신안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터떡보다빛나길 작성시간26.05.26 쫌 이상하게 자르고 그럼..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저 담백하게 작성시간26.05.26 지금 미용실인디..ㅎ 딱 느껴져... 존나 신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가쵝오짱짱짱 작성시간26.05.26 1인운영샵만 다니는데 2년에 한번씩옮겨 스케줄타이트하게잡으셔서 다음타임손님때문에 급하게 대충하는게 느껴지고 모든걸 혼자하니깐 체력적으로 한계가 있어서그런지 2년을 못가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하게 살자 우리 작성시간26.05.26 ㅇㅇ완전 그러는거같어 미용업계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곤피곤Zzz 작성시간26.05.26 아 그런것이구나.. 어쩐지 점점 이상해져 머리가....... 샴푸도 옷 다 젖고.. 요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카 라이차 작성시간26.05.26 아닌곳은 진짜 찐 단골파티인데 찾기 어려움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