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591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6.04 20년동안 돈 안모으고 뭐했니
-
작성시간 26.06.04 난 20년동안 시세보다 싸게살았으면 감사합니다 했을거같은데;;; 그만한 돈 못모으더라도 20년동안 세이브한 비용이 있으니 쌉이득이라고 생각
-
작성시간 26.06.06 뭐하는거야 20년동안 좋은입지 싸게 살아놓고
-
작성시간 26.06.06 응 거지
-
작성시간 26.06.07 뭔소리래 계약기간 됐으면 계약한대로 해야지. 20년동안 거저산거나 마찬가지구만 그동안 아무계획없이 산건 본인 선택, 본인 잘못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