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수 트윗 ㄹㅇ 개공감 작성자브레이크업|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3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닉네임입력웅앵앵 작성시간26.05.26 ㄹㅇ 뭐라도해야돼 기회가어디서 올지알수없어 나도시작은 물경력그자체였는데 지금은 어느정도 규모있는회사에서 일하는중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나다랑 작성시간26.05.26 진짜 뭐라도 하는게 좋음 하다못해 카페알바라도사무직이어도 알바라도 해본사람과 안해본 사람중에서는 전자 대부분 뽑음그리고 했던업무는 작은거라도 기재하고어떤항목으로 내가 뽑힐줄 모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뱀잡이수리 작성시간26.05.26 맞아. 정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치광이 작성시간26.05.26 그런가..아 근데 난 진짜 ㄹㅇ 경력으로 안 쳐줄 물경력이라서 내 노후 걱정됨.. 시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DK ME 작성시간26.05.26 진짜 뭐라도 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빨리안내려와확마 작성시간26.05.26 물경력으로 2년반? 울면서 다녔는데 그 경력으로 좋은곳 왔어요 물경력도 경력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후르츠 작성시간26.05.26 물경력 3년 무경력 3년 있음 당연 물경력을 뽑겠지...그리고 물경력이어도 일 할때 생각지도 못하게 써먹고 그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클립스허니 작성시간26.05.26 하고 싶은게 없는 타입이면 더더욱...뭐라도 해야함. 그래야 나중에 하고싶은거 생길 때 모아둔 돈으로 뭐라도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늦게 커피 마시고 새벽에 잠든 사람 작성시간26.05.26 진심 알바라도 해야지 어딘가에서 연이 닿아서 새로운 직업을 구하던가 새로운 사람을 만나던가 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카칩 구운김맛 작성시간26.05.26 월-금 9-6만 무슨 진짜 직장인냥 구는거 그만했으면 ㅋㅋ 세상엔 그보다 더 다양한 직장과 알바가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VIVIZ엄지 작성시간26.05.26 맞아 나도 온라인대형쇼핑몰 포장쪽에서 알바한게 정말 잘 한 일이라고 생각해. 우울해 하다가 일단 받아주는 곳에 들어가서 일한건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