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진수 트윗 ㄹㅇ 개공감

작성자브레이크업|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3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닉네임입력웅앵앵 작성시간26.05.26 ㄹㅇ 뭐라도해야돼 기회가어디서 올지알수없어 나도시작은 물경력그자체였는데 지금은 어느정도 규모있는회사에서 일하는중임
  • 작성자 강나다랑 작성시간26.05.26 진짜 뭐라도 하는게 좋음 하다못해 카페알바라도
    사무직이어도 알바라도 해본사람과 안해본 사람중에서는 전자 대부분 뽑음
    그리고 했던업무는 작은거라도 기재하고
    어떤항목으로 내가 뽑힐줄 모름
  • 작성자 뱀잡이수리 작성시간26.05.26 맞아. 정말
  • 작성자 김치광이 작성시간26.05.26 그런가..아 근데 난 진짜 ㄹㅇ 경력으로 안 쳐줄 물경력이라서 내 노후 걱정됨.. 시팔
  • 작성자 IDK ME 작성시간26.05.26 진짜 뭐라도 해야함..
  • 작성자 빨리안내려와확마 작성시간26.05.26 물경력으로 2년반? 울면서 다녔는데 그 경력으로 좋은곳 왔어요 물경력도 경력이야
  • 작성자 레몬후르츠 작성시간26.05.26 물경력 3년 무경력 3년 있음 당연 물경력을 뽑겠지...그리고 물경력이어도 일 할때 생각지도 못하게 써먹고 그래...
  • 작성자 이클립스허니 작성시간26.05.26 하고 싶은게 없는 타입이면 더더욱...뭐라도 해야함. 그래야 나중에 하고싶은거 생길 때 모아둔 돈으로 뭐라도 함...
  • 작성자 늦게 커피 마시고 새벽에 잠든 사람 작성시간26.05.26 진심 알바라도 해야지 어딘가에서 연이 닿아서 새로운 직업을 구하던가 새로운 사람을 만나던가 하지...
  • 작성자 포카칩 구운김맛 작성시간26.05.26 월-금 9-6만 무슨 진짜 직장인냥 구는거 그만했으면 ㅋㅋ 세상엔 그보다 더 다양한 직장과 알바가 있어요..
  • 작성자 VIVIZ엄지 작성시간26.05.26 맞아 나도 온라인대형쇼핑몰 포장쪽에서 알바한게 정말 잘 한 일이라고 생각해. 우울해 하다가 일단 받아주는 곳에 들어가서 일한건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