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양상국, 태도 논란 재차 사과 "고칠 부분 고치며 성숙해질 것" 작성자빠나나 우유|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23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능이버섯 작성시간26.05.26 왜부르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왜요시집이라도휘두르게요 작성시간26.05.26 뭔데 뉴스룸까지 불러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moroso 작성시간26.05.26 이미 늦으셨어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겨덜앙이 작성시간26.05.26 아니 왜 시청자가 얘를 고쳐써야 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코 부생카 작성시간26.05.26 얘 뭔데 뉴스룸까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출보러갈래 작성시간26.05.26 새내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옐 작성시간26.05.26 뭔 새내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뮤료회원 작성시간26.05.26 누구픽인데 자꾸 테레비에 나오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이 훌루드 작성시간26.05.26 뭐라노 ㅋㅋ 끄지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솔테크닉스제발 작성시간26.05.27 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법은 나중이야 싯팔 그냥 작성시간26.05.27 뭔데 자꾸 불러서 해명할기회를주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독한얼빠 작성시간26.05.27 그냥 안 보고싶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바겐탄다 작성시간26.05.27 아니 왜이러는데 왜이렇게까지 부르는데? 제발 드가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동둥이 작성시간26.05.27 저 따위가 뉴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000,000,000,008(조팔) 작성시간26.05.27 다름사람쓰면되는걸 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스텔지어 작성시간26.05.27 뉴스룸 좀 영향력 잇는 사람들 나오는곳 아님? 왜 쟤가 나갓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불소 작성시간26.05.29 저나이먹고 ㄷ겠냐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날씨는맑음 작성시간26.06.03 성숙은 알아서 성숙하시고ㅋㅋㅋ 얼굴도 사상도 말도 뭐하나 꼴보고 싶은 구석 없어서 시청자입장에서는 걍 아웃 오브 안중 걍 일반인임ㅋㅋㅋ빠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현재페이지 1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