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비즈니스석 타도 불편하다는 연예인 ㅠㅠ

작성자MEOVV|작성시간26.05.26|조회수110,679 목록 댓글 73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17930807

헐… 진짜 고충이겠다 싶음

비즈니스석 진짜 편한데 최홍만은 비즈니스 타도 이코노미랑 비슷한 느낌이겠구나…

저러면 진짜 이코노미는 절대 못타겠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두칠 | 작성시간 26.05.27 화물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Ra_Ve | 작성시간 26.05.27 아존나 짐칸때문에 개처웃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스트롱맥스 | 작성시간 26.05.27 ㅋㅋㅋㅋㅋㅋ 짐칸ㅋㅋㅋㅋㅋ 근데 옆자리 사람은 뭔 죄임..? 두자리 예매해야하는거 아님..? 옆자리 사람도 편하고 싶어서 비싼 돈 주고 비지니스 했을건데 ㅋㅋㅋㅋ
  • 작성자앙버터소금빵 | 작성시간 26.05.27 와ㅠ 두자리예매하고 다니셈..
  • 작성자가위 | 작성시간 26.05.27 김포공항에서 본 적 있는데 진짜 겁나 크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