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207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5.29 istp 재빨리까진 아닌데 내가 예상한 최대 기간?보다 늦어지는 경우 무슨 일인지 우려되긴 함 친구사이에는 그렇진 않고 직장에서나 면접본 회사거나 그런 경우ㅋㅋㅋㅋㅋㅋ
-
작성시간 26.05.29 카톧은 별생각없는데 회사메일은 ㅈㄴㅈㄴㅈㄴ 벌써 말만으로 스트레스받아서 어지러움 ㅠ..
-
답댓글 작성시간 26.06.01 22....사적면 ㄱㅊ
공적이면 미쳐...그래서 난 직장에서 저러는 사람들 빌런이라 생각함 -
작성시간 26.06.03 infj 다른건모르겟고 단톡에서 내가말하고 답 바로 안오면 약간 쫄아잇음
-
작성시간 04:02 new
바빠서 관심없음 걍 n시간뒤에 회신있는지 확인함 ent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