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사람마다 다르게 느낀다는 권은비 underwater의 계절감

작성자내개로와|작성시간26.05.26|조회수6,806 목록 댓글 48

출처 : 여성시대 말 많은 여시



미방 (다른 곡)





1. 여름파




곡이 청량하고 목소리도 시원한 편이라 여름에 듣기 좋다는 의견





2. 겨울파




곡에서 서늘한 기운이 느껴지고 심해를 그린 듯한 가사라 겨울 노래라는 의견




나는 듣자마자 한기 느껴져서 겨울 떠오름‼️




문제 시 권은비 글리치 역주행 기원 정권지르기 3000번 함
(들어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극기부대행동대장 | 작성시간 26.05.26 여름!!!!
  • 작성자슈화 | 작성시간 26.05.26 무조건 여름이지 ㅋㅋㅋ 난 이노래 여름에 젤 마니듣는듯 뭔가 이름때문인지 시원함
  • 작성자asap baby hurry up dont be lazy | 작성시간 26.05.27 완전 여름
  • 작성자낭만과 상심은 청춘의 반증 | 작성시간 26.05.27 여름에 들으면 너뮤 시원해.... 추운느낌나는 노래인건맞는데 여름심해같애
  • 작성자가난을거꾸로하면 | 작성시간 26.05.27 신기하다 난 이노래들으면서 계절감을 느낀적이 없는데 그냥 존나 해저 존나존나 해저인거같아서 계절이 의미없는 곳 같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