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살 백수 무직 인생이 박살났네요... 작성자Currywurst|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1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내딸김사월 작성시간26.05.27 그냥 죽지 5년을 꾸역꾸역 버텻네-- 근데 저런 놈은 또 존나 오래 살아요 가족들 진짜 불쌍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목하 작성시간26.05.27 니가 못누린 인생 살수있게 내꺼 포기하면서까지 갚아주겠다고 이게 뭔 말이야...포기할 내꺼도 포기한 내꺼도 없으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문댕 작성시간26.05.27 비둘기도 아니고 구구구구구ㅜ구구구구구구 ㅡㅡ 걍 죽거나 죽을정신으로 택배상하차라도 뛰어서 동생들한테 평생 돈보내면서 살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즈가세상구한다 작성시간26.05.27 생명보험 들고 어떻게 자연사 하는게 가장 동생한테 갚는 길일거 같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치즈가세상구한다 작성시간26.05.27 근데 나오게 된 것도 이제 진짜 마지막이다 칼부림 진짜 당할거 같으니까 나온게 진짜 레전드..ㅅㅂ 개 회피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즈볼존맛탱구리 작성시간26.05.27 읽을때마다 분노하게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쟈스 작성시간26.05.27 우리집에도 저정도는 아니지만 저런 애 하나 있어서 남동생한테 이입되네 ㅅㅂ 걔도 저런 생각을 갖고살까싶다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옥같은여기서날꺼내줘 작성시간26.05.27 지금은 뒤졌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햄땐스햄핸땐스햄햄 작성시간26.05.27 잘아네 걍 죽으면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쿄냥이 작성시간26.05.27 동생 ㅅㅂ 좃나 불쌍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머띿우머띿어 작성시간26.05.27 진짜 극혐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작두개만뿌시자 작성시간26.05.27 구구 절절 하기 싪어서요 그땐 그냥 그랬어요 ㅇㅈㄹ 이라 내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밤톨이밤토리 작성시간26.05.27 죽지도 못할거..... 걍 인간 쓰레기로 조용히 혼자 사시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잘풀린다모든걱정쓸데없다! 작성시간26.05.27 아직도 살아있겎지? 어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쟈룡 작성시간26.05.28 후기 궁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름비구름 작성시간26.05.28 아 그런데.. 형이 가족이고 사랑해서 도와줬을 거 어니야.. 동생도 울분에 차서 한 말이지 진심으로 형을 죽이고 싶은 것보다 형에 대한 원망도 있으면서 살해협박을 해서라도 형이 정신 차려서 가족이 다 같이 잘 살았으면 하는 마음이 담긴 거 같음.. 그러니까 자살하지 말고 정신차리고 일이라도 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운이좋다 작성시간26.05.29 저나이에 남자라면 돈 벌 곳은 많았을데.. 동생만 불쌍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냐옹이다오옹오오 작성시간26.06.19 진ㅋ자존나 당당하게살아있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6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