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상하이의 대표간식 셩지엔生煎을 알랑가몰라

작성자영감탱 가만 안둬|작성시간26.05.26|조회수28,998 목록 댓글 36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여성시대 말이안통하네뜨, 百度图片








상해의 길거리를 거닐어 보았다면

한 번쯤은 이런 모습을 봤겠지






디그닥마냥 드글드글한 엄청난 만두들





바로 상하이의 대표간식 셩지엔 生煎





셩지엔은 만두를 밑에 부분만 철판에 바삭하게 구워 먹는





반군만두..? 라고 할수잇죠





저 구운부분이

아주 과자마냥 바삭바삭한게 고소하죠






비쥬얼도 보세요





밑에 깨도 묻혀주는 곳도 잇음





츄릅...육즙을...보세요...

육즙을.....






맛은 샤오롱빠오에서 피만 두꺼워진 만두 맛...?





무슨 뜻이냐고요?


천상의 맛이라고요







속에 들어가는 재료도 다양한데

애긔 최애는 바로 치즈새우셩지엔...!





베이징에 있던시절

하루에 2끼씩 먹었죠...(추억)






ㅇㄷㄱ점 ㅁㅇㅁㅇㅅㅈㅇ에서

쿠폰제도나 멤버십적립제도가 있었다면

애기는 VVIP야





셩지엔 클로즈업 모습 보고가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티컬 | 작성시간 26.05.27 또먹고싶어서 눈물남 ㅠㅠ
  • 작성자둔둔리 | 작성시간 26.05.27 ㅈㄴ먹고싶다 지금 당장
  • 작성자당근케이크뇸뇸 | 작성시간 26.05.27 캭...진짜 맛남.. 상해에서 1일 1셩지엔 했어
  • 작성자앤믹스 설윤 | 작성시간 26.05.27 소양생전 미쳤음 ㅠ
  • 작성자어궁빵 | 작성시간 26.05.27 아 이거 10년전 글이라 애긔애긔거러서
    원문 수정했는데 와 그대러지ㅠㅠㅠ
    수치스럽다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