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늘 집이 깨끗하신 분들!! 정리정돈 잘하는 분들 봐주세요!!!

작성자슴울걸| 작성시간26.05.27| 조회수0| 댓글 39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댄싱윗마아이클로즈 작성시간26.05.27 222그렇게 맥시멀리스트가 되어버림 ㅠㅠ
  • 작성자 허보라 작성시간26.05.27 나는 버리는것도 돈이다 생각해서 사기전에 고민을 ㅈㄴ함 ㅋㅋㅋ
  • 작성자 죠죠죠죠 작성시간26.05.27 옷 버리는거 진짜 못하겠어… 심지어 살쪄서 안 맞는데도 살빼고 입을거라면서 그냥 놔둠ㅠ 그나마 옷 자주 안 사는 편이라서 옷장은 넉넉함
  • 작성자 기록하는 사람 작성시간26.05.27 버리는게참힘들어... 사지를 말아야돼
  • 작성자 후루루뚜루루 작성시간26.05.27 나도 다음달에 이사 가야되서 지금 집 정리중인데 계절마다 옷 기부하는데도 쳐박아놓고 안입은 옷이 한바가지 나옴ㅠㅠㅋㅋㅋㅋ 울언니가 입다가 안맞는옷 나한테 처리해서 박스가 몇개가 나오는지 몰러ㅠㅠㅠ
    거기에 사놓고 구경만한 이쁜 쓰레기도 한가득이고, 약도 사놓고 한군데에 안놔서 여기저기 흩어져있어서 보니까 유통기한 지나있고
    진짜 계속 버릴게 나와서 매일매일 놀래는 중 ㅜㅜㅜ 이사가면 안사야지ㅠㅠ
  • 답댓글 작성자 다알리아 스마일 작성시간26.05.27 혹시 잘 버려?ㅜㅜ 난 분리 같은거?(재활용 분리 등) 너무 지쳐ㅜ
  • 답댓글 작성자 후루루뚜루루 작성시간26.05.27 다알리아 스마일 일단 큰 비닐에 버릴거 한번에 와라락 넣고선 모아놨다가 날잡아서 분리해!! 옷은 박스 모아서 기부하고, 약은 약국에 버리는데다가 버리고 오고, 지금 화장대에 있던 오래된 화장품이랑 향수 버리는 중인데 분리배출 해야된대서 안쓰는 수건이랑 키친타올에 흡수시켜서 버리는 중!!
    다른것보다 화장품이 제일 빡세다ㅠㅠㅠ
    주방용품 같은건 사놓고 안쓴 도기세트 이런건 다 당근으로 나눔중!!
    일단 큰봉지에 모아놔봐!! 그렇게만 해도 진짜 훨씬 수월해져!
  • 답댓글 작성자 다알리아 스마일 작성시간26.05.27 후루루뚜루루 꿀팁 고마워ㅠㅠ 흑흑
    파이팅!!!
    일단 큰 봉지에!!! 오케♡
  • 작성자 나만악에서구하소서 작성시간26.05.27 버려야지 하는 여시들 걍 생돈 써서 버리지 말고 헌옷 기부해!!
  • 작성자 스타벅스 우산 작성시간26.05.27 그냥 덜 사는 게 답임... 다이소 알리 테무 싸다고 막 사지말고 한 번 살 때 고민하고 사야함... 그게 환경에도 맞는 일이고
  • 답댓글 작성자 다알리아 스마일 작성시간26.05.27 맞아 맞아ㅜㅜ 진짜 마음에 새겨야대
  • 작성자 알바트로스헴 작성시간26.05.27 그래도 정리 좀 많이 했는데 좀 가격대 있는 옷들이 진짜 애매하더라ㅠ
    15만원 주고 산거 몇 번 입지도 못했는데 5만원정도로 후려쳐야 팔릴까말까ㅠ
    이런거 본전 생각하면 다 끝도없겠지....!!
  • 작성자 포케는왜비쌀까 작성시간26.05.27 최근 2년이 아까우면 4~5년으로 해봐.. 저런 분들은 그렇게만 해도 옷장이나 책상 1/3은 사라질듯
  • 작성자 너어는어쩜귀도수제비귀야 작성시간26.05.27 이사하면서 옷수거 업체 불렀는데 65kg 내보냄.. 키로당 200원밖에 못받아서 만삼천원 받고 현타와서 쇼핑 확 줄였어
  • 작성자 아모말파티 작성시간26.05.27 나 이사한다고 한달전부터 정리중인데 계속해서 버릴게 나옴.. 냉장고에 묵힌것들 유통기한 넘은애들부터 수납장에 사놓고 그대로인것들, 입지 않은 새것같은 옷들.. 기부하고 나눔하고 버리니까 여백이 생기더라. 이사가면 채소류 말고 당분간 아무것도 안사려고..
  • 작성자 스피또1등당첨되게해주세요 작성시간26.05.27 나는 물건 자체에 욕심이 없고 한번 사면 그만큼 그 물건에도 정을 엄청 들여서... 그래서 꼭 필요한 것만 사기 때문에.. 집이 진짜 텅 빈 집 같아 이삿짐센터, 입주센터 직원분들이 이런집 처음이라고 다들 그러심
  • 작성자 흑임자두유 작성시간26.05.27 좁은데살고 계절마다 옷장정리하느라 스트레스받음. 근데 입은옷은 정해져있어ㅋㅋㅋ 이번에 10키로는 버렷다
  • 작성자 오삵오삵 작성시간26.05.27 언젠가 입지 않를까? -> 안입음
    살 빼면 입어야지 -> 살빼고 새옷 사 입으세요
    지금 안입는 옷은 과감히 다 버려 그리고 뭐 하나 살 때마다 그거 버릴 거 생각해봐 부피 큰 거 재활용 어려운 거 안 사게됨
  • 작성자 피곤피곤Zzz 작성시간26.05.27 버리면.... 꼭 3년안에 필요해서 또 사더랔ㅋㅋㅋㅋ 그러다 또 처박템 되곸ㅋㅋ 반복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