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후루루뚜루루 작성시간26.05.27 다알리아 스마일 일단 큰 비닐에 버릴거 한번에 와라락 넣고선 모아놨다가 날잡아서 분리해!! 옷은 박스 모아서 기부하고, 약은 약국에 버리는데다가 버리고 오고, 지금 화장대에 있던 오래된 화장품이랑 향수 버리는 중인데 분리배출 해야된대서 안쓰는 수건이랑 키친타올에 흡수시켜서 버리는 중!!
다른것보다 화장품이 제일 빡세다ㅠㅠㅠ
주방용품 같은건 사놓고 안쓴 도기세트 이런건 다 당근으로 나눔중!!
일단 큰봉지에 모아놔봐!! 그렇게만 해도 진짜 훨씬 수월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