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에어컨 전기세 내기 싫다는 형

작성자미쳤냐구|작성시간26.05.27|조회수131,223 목록 댓글 64

출처: 여성시대 (미쳤냐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죽창각 | 작성시간 26.05.27 전형적인 남자식 기싸움 ㅋㅋ
  • 작성자물회한잔우럭투게더 | 작성시간 26.05.27 Ai나오기전글일텐데
  • 작성자면으로된샤워가운 | 작성시간 26.05.27 존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전기세 다 내는 거면 기본적으로 나가는 전기세까지 내주는 셈인데 왜 난리
  • 작성자오아리 | 작성시간 26.05.28 아 주작이래도 ㅈㄴ 웃기다 진짜 정성들여 해놨음
  • 작성자털복숭이 | 작성시간 26.06.07 나올땐 밑으로 기어나오려나~ 정성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